•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제품 불량시 A/S는 어떻게 하나요?
  • 신청하는 제품은 제조사 물류센터에서 직접 발송하는 새 제품만을 취급하며, 고객님 과실 제외하고 발생하는 AS는 LG SK 청호 현대 등 각 제조사에서 렌탈기간 동안 무상으로 친절한 A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상기 무상 as제품은 케어서비스가 있는 제품이며 제품별 무상as기간은 상담시 문의 바랍니다)  

    -그 외 신청하신 렌탈상품은 제조사의 A/S 정책을 따르며, 제조사의 무상 A/S기간동안 제조사를 통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년 무상 A/S, 이후 유상 A/S 등, 단 고객과실의 경우는 유상 A/S)

    회사가 지정한 일부 상품에 한해, 3년 무상 A/S 서비스 (제조사 무상 A/S 1년 + 회사 무상 A/S 2년)가 제공됩니다.

    < 무상A/S 3년> 이미지가 표기된 상품에 한하며, 1년이내는 제조사로, 1년이후~3년까지는 계약되신 렌탈사 고객센터로 신청바랍니다.

    < 무상A/S 3년> 혜택은 아래의 경우 제공되지 않습니다.
    가.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과실에 의한 파손 등의 경우
    나. 상품품질 보증서에 기재된 상품품질보증의 상태, 조건, 혹은 이유에 해당하지 않는 것으로 인한 경우
    다. 제조사의 상품품질보증기간에 의한 무상수리 또는 제조사로부터 기타 무상수리가 가능한 경우
    라. 사용자가 임의로 상품을 개조,조립, 변경한 경우 

    마. 상품을 수리 받기위해 발생한 고객의 교통비용 등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10-5130-7814
상담 : 오전10시~오후5시 (토요일, 법정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공지사항 더보기
  • 하우스케어 렌탈 대표자 : 김미진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330, 8층 808호(상암동, DMC첨단산업센터)
    사업자등록번호 : 310-81-34293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24-서울마포-0817 호
    고객센터 : 010-5130-7814 Email : onlyu0805@naver.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예림 (onlyu0805@naver.com)

    하우스케어 렌탈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하우스케어 렌탈 All rights reserved.

빠른 렌탈상담

010-5130-781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렌탈가입상품 신청을 받기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 합니다.

  • 1. "수집항목 : 고객명, 연락처"
  • 2. "수집 및 이용목적 : 렌탈 상품가입 상담"
  • 3. "보유 및 이용기간 : 상담 완료 후 지체없이 파기"